프로젝트 및 동아리 교사 임파워먼트와 학교조직 효과성 간의 관계 및 교사 교직 경력의 조절 효과(2021-022)
수시 초등 성장평가제에 대한 학부모학생의 인식 현황 및 발전방안 모색(2021-013)
프로젝트 및 동아리 교사의 다문화 사회정의 역량 강화를 위한 다문화 사회정의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(2021-024)
프로젝트 및 동아리 고교학점제 안착을 위한 교수 학습 평가 실행 연구(2021-019)
기본 지역중심 맞춤형 지원을 위한 특수교육지원센터 활성화 방안 연구(2021-006)
프로젝트 및 동아리 역량 중심 교육과정 운영사례를 통한 지역·학교 수준 교육과정의 특색화 실행 가능성 연구(2021-017)